2019년 9월 21일(토요일)
홈 >> 광주전남 > 지역

순천, 지하도상가 점포 입점자 모집
청년창업점포 4곳 등 11개소

  • 입력날짜 : 2019. 04.30. 19:35
순천시가 지하도상가(씨내몰) 점포 입점자 모집에 나섰다.

순천시는 30일 “‘청년과 소상공인들의 창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하도상가(씨내몰) 빈 점포 11개소에 대해 7-8일까지 입점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 점포는 청년창업점포 4개소, 뷰티·힐링 관련 점포 4개소, 일반점포 3개소로 청년창업점포와 뷰티·힐링 관련점포는 점포사용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일반점포는 일반경쟁입찰로 선정할 계획이다.

청년창업점포는 만 39세 이하의 성인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고 창업에 도전하려는 청년이 대상이며 뷰티·힐링 관련 점포는 뷰티·힐링·한방·조경 산업 및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나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는 점포가 대상이다.

일반점포는 시설변경이 없는 범위에서 의류, 신발, 잡화 등 품목 제한은 없으며 일반경쟁입찰에 따라 가격제안서에 의한 최고가 낙찰자로 선정된다.

순천 지하도상가(씨내몰)는 안정적인 점포 운영을 위해 최초 사용허가 기간은 5년이며 1회에 한해 5년 이내에서 갱신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신청서, 사업계획(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순천시청 홈페이지(www.suncheon.go.kr/) 시정소식·고시·공고·공고문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 지하도상가(씨내몰) 관리사무소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또 지하도상가(씨내몰) 입점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지역경제과 지역경제팀(061-749-4479)으로 문의하면 된다./순천=남정민 기자


순천=남정민 기자         순천=남정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