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9일(월요일)
홈 >> 광주전남 > 지역

김순호 구례군수 공약 이행 ‘순항’
48개 사업 추진율 92%…현장 중심 행정 매진

  • 입력날짜 : 2021. 01.28. 19:21
구례군은 최근 군청 상황실에서 민선 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어 추진 중인 사업의 조속한 마무리와 부진 사업에 대한 대책 등을 논의했다. 김순호 구례군수의 공약은 48개로 현재 추진율 92%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구례군 제공>
민선 7기 김순호 구례군수의 공약 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구례군은 28일 “최근 군청 상황실에서 ‘민선 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고회에서는 전반적인 공약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추진 중인 사업의 조속한 마무리와 부진 사업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현재 구례군은 민선 7기 48개 공약 중 ▲농민 사랑방을 위한 읍·면 농민상담소 기구 개편 ▲읍·면 보건지소 한방과 신설 확대 ▲마을회관 활용 행복보금자리 제공 ▲임대아파트 건립 ▲농산물 품질관리원 구례지사 개설 ▲100원 택시 확대 및 1천원 버스 도입 등 19개 공약을 완료했다.

또 ▲지리산 정원지구 짚라인 설치 ▲맞춤형 교육 여건 개선 등 우수학교 육성 ▲도시경쟁력 강화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도시재생사업 ▲수도권 대도시 구례 농산물 직거래 판매망 구축 ▲국내 최대 규모 생태공원 조성 등 25개 공약은 정상 추진 중으로 전체 92%의 추진율을 보이고 있다.

김순호 군수는 보고회에서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인 만큼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추진 중인 공약의 조기 완료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이어 김 군수는 “올해부터 공약 이행률 제고를 위한 현장 점검을 더 강화하겠다”며 현장 행정 의지를 강조했다./구례=이성구 기자


구례=이성구 기자         구례=이성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