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풍경오토캠핑장 언택트 명소 ‘인기’

교통 편리·자연 속 휴식·편의시설 등 3박자 갖춰

진도=박세권 기자
2021년 09월 15일(수) 20:59

진도풍경오토캠핌장이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비대면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사진>

휴식과 힐링,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진도풍경오토캠핌장은 울창과 숲과 물 맑은 계곡이 있고 찬란한 역사, 문화 등 인문학적 유산은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해 전남 서남부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진도풍경오토캠핑장은 편리한 교통, 자연에서의 휴식, 다양한 편의시설 등 3박자를 갖춘 것이 장점이다.

첨찰산의 시원한 바람과 확 트인 전망 속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2016년 개장 이후 진도풍경오토캠핑장이 인기 있는 이유는 사설 캠핑장에 비해 이용료가 저렴하고 따뜻한 온수가 나오는 샤워실·음수대·화장실 등 각종 편의·위생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장 곳곳에는 쉬어가는 정자와 꽃밭, 수변을 즐길 수 있는 산책길이 조성돼 있어 100여종에 달하는 계절별 수목을 관찰할 수 있다.

특히 캠핑데크와 개별 전기, 사생활 보호를 위한 나무 울타리 등 최신형 캠핑장으로 수려한 산림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국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쉽고 캠핑 사이트 2배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인근에 운림산방, 쌍계사, 삼별초테마공원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고 맑은 계곡과 운림 산림욕장 등 울창한 원시림으로 인해 나무숲이 무성하고 그늘이 많아 자연 속 힐링 공간으로 최적이다.

또 체험 다양화를 위해 9홀 규모의 파크 골프장도 무료로 함께 운영하고 키즈플레이방도 2개소가 있어 고령의 어르신과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진도=박세권 기자
진도=박세권 기자
이 기사는 광주매일신문 홈페이지(www.kjdaily.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jdaily.com/1631707159556247008
프린트 시간 : 2022년 01월 18일 18:4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