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2일(수요일)
홈 >> 특집 > 스타브랜드를 키우자

[스타브랜드]피부 시간을 멈추는 항산화·비타민C 풍부
비제이코스메틱 ‘유자화장품’

  • 입력날짜 : 2017. 07.17. 18:48
비제이코스메틱이 생산하는 유자화장품 기초 4종 세트는 유자 고유의 좋은 효능을 고스란히 담아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유자는 사과, 배, 바나나보다 칼슘이 많고 레몬 오렌지보다 비타민이 많다. 또한 유기산, 비타민, 헤스페라딘 성분이 많아 민간요법 한약제로도 많이 쓰인다.

유자가 함유하고 있는 대부분의 성분들은 자체 혈관 기능개선 등 항산화 성분으로 특히 주름 개선에 최적화돼 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위속의 나쁜 기운을 없애고 술독을 풀어주며 음주자의 입 냄새를 없애준다’라고 소개될 정도로 정화기능에 탁월하다. 또한 당뇨와 체지방 조절 등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줄 정도로 항암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다량 포함돼 피부미용, 노화·피로 해소에도 큰 효과를 발휘한다.

주력으로 생산하는 유자 화장품 기초 4종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이다.

스킨(120㎖)은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꾼다. 로션(120㎖)은 스킨만으로 부족한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50㎖)는 건조한 피부를 수분을 머금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수분 밸런스를 최적화시킨다. 크림(50g)은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히면서 부드럽고 산뜻하게 펴 발라지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오승지 기자 ohssjj@kjdaily.com


오승지 기자 ohssjj@kjdaily.com         오승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