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2일(수요일)
홈 >> AD

인기 끄는 보이차, 직장인 위한 휴대용 티백 제품 등장

  • 입력날짜 : 2017. 09.13. 17:20
최근 각종 매체에서 소개된 보이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가정과 직장에서 손쉽게 마실 수 있는 티백형태로 만들어진 보이차티백이 출시돼 편리하게 보이차를 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시간적 여유가 적은 직장인들에게 보이차티백은 간편하게 보이차를 즐길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푸름헬티가 선보인 ‘보이차티백’은 스토어팜에 올라온 다양한 후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중국 운남성 사모지구에서 제조된 발효 보이차를 정식통관 절차를 거쳐 들여왔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청나라 황실에서 시작해 중국의 가장 대중적인 차로 자리잡은 5대 명차 중 하나인 보이차에는 갈산, 카테킨, 테아닌, 비타민B2, 비타민C를 비롯해 각종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보이차효능은 다양한데 이중 항산화물질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Gallic acid)은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면서 몸속에 과다하게 쌓인 체지방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어 보이차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보이차 속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카테킨과 테아닌 성분에도 주목할 만하다. 카테킨은 차의 떫은맛을 내는 성분으로 비만 억제뿐만 아니라 항당뇨, 항산화, 해독작용 등의 다양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테아닌은 카페인의 흥분 작용을 억제해주는 물질로 카페인이 함유된 차를 마실 때 나타나는 불면이나 심장 두근거림 등의 증상을 완화해준다.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푸름헬티 관계자는 “좋은 보이차는 여러 번 우려도 특유의 검붉은 색이 변하지 않으며, 차 특유의 떫은 맛이 적고 여운이 오래 남는다”며 “푸름헬티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사모지구에서 제조된 발효 보이차로 산지에서 직접 받아 티백으로 재가공해 믿고 음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푸름헬티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중국 5대 명차 보이차티백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