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6일(월요일)
홈 >> 생활경제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론, 투자대회 개최…현금지급 이벤트 실시

  • 입력날짜 : 2018. 02.12. 15:40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론(Coinloan)이 무술년 맞이 투자지원금 20,000원 지급 이벤트를 계획에 따라 2월 14일 종료하고 2월 17일부터 '가상화폐 투자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상화폐 투자대회”는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며 투자대회 전용지갑으로 송금된 10만원으로 코인론에서 거래 가능한 가상화폐 20종목의 매매를 통해 최대 수익을 만든 회원 총 3명을 선발하여 수익 만큼의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코인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성향의 개인투자자들이 서로의 투자가치에 따른 매매 판단과 그에 대한 결과를 공유 할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특히, 최대 수익자 1,2,3 등에게는 수익액 전부를 현금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참여자들은 위험 없이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조건이라고 말했다.

평소 최상의 거래 서비스와 철저한 보안을 모토로 운영되고 있는 코인론은 쉽고 빠른 간편 거래시스템과 철저한 보안 시스템 구축으로 암호화폐 자산의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거래화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리플, 대시, 라이트코인, 모네로 퀀텀, 지캐시’ 등 20종목의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뉴스팀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