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3일(월요일)
홈 >> AD

배우 유서진 지금 몸매유지의 조력자는 날씬하게 보이차 다이어트

  • 입력날짜 : 2018. 03.14. 12:17
배우 유서진은 현재 날씬한 몸매 유지단계에서 일일드라마 ‘인형의집’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유서진은 “최명길 선배님과 과거 2008년에도 같은 드라마를 같이 하고 공백이 있다가 지금의 드라마에서 만나 선배님이 '애 낳은 거 맞니? 그때보다 더 예뻐졌어'라고 말하는걸 들었을 때 기분 좋음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밝혔다.

또한 유서진은 “과거 43~60kg까지 왔다 갔다 했던 몸이었다. 나이가 들면서 나잇살이라는 것이 생기고 내가 예전보다 덜 먹어도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이 더 느껴진다. 운동을 많이 해도 예전만큼 효과가 없다. 이 정체기의 답답함을 '날씬하게 보이차다이어트'가 해결해주는 느낌이다”며 “100% 식물성으로 안전하게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날씬하게 보이차 다이어트는 12주동안의 보이차 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내장지방 면적 감소, 체중감소, BMI 감소, 허리둘레감소, 그리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섭취중단 후에도 체중과 BMI가 계속 감소하는 것이 확인된 바 있다.

날씬하게 보이차 다이어트 관계자는 “보이차 자체가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것이 아니라 '날씬하게 보이차 다이어트'는 보이차에 들어 있는 '갈산'이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으로 하루 2정에 보이차 33잔의 갈산의 양이 함유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며 “보이차 다이어트는 5개월만에 3,500건 이상 재 구매를 했으며, 홈앤쇼핑의 1등 다이어트 상품이다”고 전했다. / 온라인뉴스팀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