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6일(일요일)
홈 >> AD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부산 ‘벡스코’ 드림베이비페어 참가

  • 입력날짜 : 2018. 11.28. 18:20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12월6일~9일에 열리는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드림베이비페어는 부산경남 최대 육아바람회 현장으로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하여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전시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배냇은 산양분유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 유아용 이유식 재료와 간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2+1 또는 1+1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먹거리를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산양분유는 아이배냇 젖소 우유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산균을 첨가하여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다. 안심캡과 더불어 위생적인 제품성과 500여가지 이상의 까다로운 품질검사가 진행되어 믿고 먹일 수 있는 산양분유로 엄마들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배냇 실온 이유식 햅쌀이유식은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돌려주면 아이에게 바로 따뜻한 이유식을 먹일 수 있다. 6개월, 9개월, 12개월로 나누어지며 개월 수 마다 농도와 들어간 원료가 다르기 때문에 안심하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동시에 이벤트로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배냇 몰에 가입 후 아이배냇 카카오 알림톡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꽝없는 행운의 뽑기’를 할 수 있다. 행운뽑기는 뽑기를 통해 1~4등까지 모두 경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아이배냇 부스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행운의 아띠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띠박스에는 6개월~20개월까지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배냇 제품이 들어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유아식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 먹거리 소개와 이벤트로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고현석 기자 hgustjr01@kjdaily.com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