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8일(토요일)
홈 >> TV2

지연수 "일라이와의 결혼, 모든 것을 책임져야 한다 생각"

  • 입력날짜 : 2019. 03.07. 15:21
지연수 /사진출처=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지연수가 남편 일라이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여보 왜 내 집은 없어?'라는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출연진들이 집 얘기에 열을 올리자 지연수는 "저는 가진 게 없으니까 뭘 얘기할 게 없다"고 말했다.

이에 금보라는 "연하 남편 있는데 더이상 뭘 가지냐"고 물었지만 지연수는 "그거 필요없다. 집 가지고 싶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연수는 경제적인 능력이 있는 사람 대신 남자친구를 선택하면서 많은 고민을 했었다고 밝히며 "내가 사랑을 선택한 순간부터는 내가 모든 걸 책임져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부모님 경제사정이 어떤지 모르는데 거기다 대고 저희 결혼하니까 집 좀 부탁드린다는 말은 절대 못하겠더라"면서 "남편한테 우리 결혼해 사람들한테 손가락질 안받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잘사는 것 밖에 없다. 나는 당신이랑 컨테이너에 살아도 좋으니까 사업한다고 나대지 말라"고 해 주위를 집중시켰다.

지연수는 아이돌 가수가 100% 명예직이라고 일컬으며, 생각만큼 돈을 벌지 못한다면서 "엄마가 만약에 집을 해주면 나와 일라이는 당연하게 생각할거다"라며 "평생 데리고 살려면 고생 좀 해야 한다. 나도 태어나 처음 겪는 고생이지만 이 사람이 인간이 돼야 한다"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미디어부 신석호 기자


신석호 기자 jhc@kjdaily.com        신석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