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2일(월요일)
홈 >> TV2

배우 정영주, MBC ‘황금정원’ 출연 확정! 신난숙役! ‘열일 행보 ing’

  • 입력날짜 : 2019. 05.19. 00:03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배우 정영주가 MBC 새 토요드라마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방송 중인 MBC 토요드라마 '이몽' 후속으로 방송되는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다.

'황금정원'은 '굳세어라 금순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을 메가 히트시킨 이대영 감독과 '애정만만세'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여왕의 꽃'에 이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

정영주는 자칭 E여대 메이퀸을 사칭할 만큼 빼어난 미모와 화려한 언변, 영리하게 돌아가는 권모술수까지 겸비한 중년의 불여우 신난숙역을 맡았다. 태생은 가난한 광부의 딸로 힘들게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그 덕에 세상에서 가난을 제일 혐오하며 ‘미인은 결코 가난해선 안 된다’는 굳은 신념으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정영주는 최근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악의 카르텔을 구축하는 비리의 온상인 구청장 정동자역으로 주목 받았으며, 맛깔나는 악역을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드라마 ‘황금정원’을 통해 이전엔 볼 수 없었던 욕망에 가득 찬 악역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황금정원’은 ‘이몽’ 후속으로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부 신석호 기자


신석호 기자 jhc@kjdaily.com         신석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