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6일(월요일)
홈 >> TV2

[미디어잡 채용속보] 채널A 뉴스비전·SBS A&T·신세계TV쇼핑·위메프 등 인재 모집

  • 입력날짜 : 2019. 09.10. 08:41
매스컴, 방송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무더운 여름에도 방송, 언론인을 꿈꾸는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9일에 발표했다.

채널A 뉴스비전, SBS A&T, 신세계TV쇼핑, (주)위메프, (주)홈&쇼핑, (주)KT스카이라이프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채널A 뉴스비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터넷 뉴스 편집이며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6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와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교열 업무 능력이 우수한 자이다.

■ SBS A&T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CG(합성)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및 실무평가 △ 채용검진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누크(Nuke), 오토데스크(Autodesk) 계열 합성장비 경험자이다.

■ 신세계TV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 스튜디오/오디오 업무(음향)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홈쇼핑 업계 유사 직무경험이 있는 자이다.

■ (주)홈&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전제작PD이며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온라인 지원서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조건은 방송매체 및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자이다.

■ (주)KT스카이라이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 방송/콘텐츠, 영업/마케팅, 방송기술, IT이며 KT그룹 공개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6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KT 인적성검사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채용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이다.

■ (주)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커머스 영상컨텐츠 제작 담당자이며 9월 27일(금)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영상 콘텐츠(디지털 콘텐츠 포함) 기획/제작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언론, 미디어 등의 콘텐츠 산업에서의 업무 유경험자이다.

그 밖의 NICE평가정보주식회사(디지털운영실 웹퍼블리셔/채용시까지), CJ E&M(Mnet 마케팅팀/9월 15일까지), 이데일리TV(카메라감독 및 오디오감독/9월 11일까지), YTN(취재 사운드맨/9월 1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부 박상진 기자 jhc@kjdaily.com


박상진 기자 jhc@kjdaily.com        박상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