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8일(월요일)
홈 >> TV2

'날 녹여주오' 한재이 첫 등장…지창욱과 첫 대면

  • 입력날짜 : 2019. 10.07. 11:52
사진제공=PR이데아
배우 한재이가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연출 신우철 극본 백미경)에 산뜻한 매력을 지닌 '소PD'로 본격적인 등장을 알렸다.

독특한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한재이는 TBO 방송국의 열정 만렙의 '소PD'로, 냉동인간에서 20년만에 해동돼 방송국에 컴백한 마동찬(지창욱)의 황당한 사건을 두 눈으로 마주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사했던 한재이는 '날 녹여주오'에서는 열정 가득한 PD 역할을 위해 이미지를 완벽히 바꿨다.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머리를 파격적으로 자르고 숏컷 스타일로 바꾸는 한편, 시크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의 의상을 선택하며 카리스마까지 보여줬다.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데뷔한 화인컷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한재이는 '우리 선희', '밤의 해변에서 혼자', '풀잎들'까지 홍상수 감독의 대표작에 4작품 연달아 출연하며 충무로 샛별로 주목 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호텔 델루나’, ‘집우집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한재이는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다시 한 번 ‘날 녹여주오’로 시청자들을 만날 채비를 단단히 했다.

특히 한재이는 자신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의상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어느 하나 허투루 하지 않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캐릭터를 준비해 왔다는 후문이다.

제대로 준비한 캐릭터로 시청자들 앞에 본격적으로 나설 한재이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주말 밤 9시에 방송된다.

미디어부 박상진 기자 jhc@kjdaily.com


박상진 기자 jhc@kjdaily.com        박상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