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25일(목요일)
홈 >> 뉴스데스크 > 경제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 아파텔 분양
한국자산신탁 시행…모아종합건설·남광건설 시공
상무지구·운천역·호수공원, 5·18기념공원 인접
총 696실 대규모 아파텔로 지역 내 랜드마크 기대

  • 입력날짜 : 2020. 11.03. 19:15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모아종합건설㈜와 남광건설㈜가 공동시공예정인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가 11월 분양할 예정이다.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가 광주시 서구 쌍촌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5층, 총 696실의 원룸, 투룸 및 다락형과 근린생활시설 29실 규모로 조성된다.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는 무엇보다 초역세권 입지에 상무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실제 광주 지하철 1호선 운천역과 인접한 역세권 입지와 광주 상무지구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생활환경 구축으로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시장이 들썩이는 분위기다.

사업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5·18기념공원, 평화공원, 운천호수공원, 한방병원, 광주서구상무 금호보건지소, 광주시청 등이 위치해 쇼핑, 문화, 여가, 자연, 의료서비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또한 광주 지하철 2호선 시청역이 개통되면 상무역과 시청역의 프리미엄으로 가치 상승과 더불어 지하철 개통에 따른 유동인구 증가와 상권 활성화로 높은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계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게다가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는 1인 가구에 맞는 원룸형부터 신혼부부까지 생활이 가능한 투룸형, 다락형(일부호실) 등 다양한 소비층에 맞게 설계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밖에 운천호수공원을 바로 누리는 수세권에 탁월한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다.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수세권, 역세권, 공세권 등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데다가 상무지구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은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면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운천호수공원이 바로 인접해 탁월한 조망권(일부호실)을 확보가 가능하고 운천호수공원을 바로 누릴 수 있는 입지환경”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입주자와 투자자 모두 만족할 만한 입지환경으로 최근 불고 있는 투자 대안의 상품으로 매우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무 모아미래도 레이크는 11월 광주시의 중심지인 운천역 인근 운천저수지 옆에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