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1일(수요일)
홈 >> 뉴스데스크 > 사람들

광주 하나님의 교회 ‘오케스트라 연주회’ 개최

  • 입력날짜 : 2016. 12.27. 19:55
광주 하나님의 교회는 영국 여왕상 수상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지난 22일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역주민 3천500여명을 초청, ‘영국 여왕상 수상기념 초청잔치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클래식 음악을 많이 접하지 못한 이들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우리 귀에 익숙한 가곡과 왈츠를 비롯해 아름답고 경쾌하며 서정적인 음악을 수놓았고 연주회에 참여한 시민들은 한 곡 한 곡, 하나의 장르가 마쳐질 때마다 아낌없는 찬사가 쏟아졌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메시아 오케스트라는 2000년 창단 이래 예배와 교회행사 연주, 전국 순회 연주회, 지진이나 홍수 등 재해민 돕기 자선연주회, 국가적인 지역 행사 성공기원 연주회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학업스트레스와 학교 폭력으로 정서적 안정이 절실한 청소년들을 위해 전국순회 연주회를 펼치며 소통과 나눔 속에 학부모, 교육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현대사회에서 숨 가쁘게 달려온 시민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어머니의 마음을 실어 포근한 연주회를 준비했다”면서 “본격적인 겨울 문턱 속에 아름다운 선율로 포근함과 따뜻한 정을 찾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 pes@kjdaily.com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