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2일(일요일)
홈 >> AD

SBS 좋은아침 출연한 가수 이은하, 하남 미사리 맛집 ‘동래복집’ 방문해

  • 입력날짜 : 2018. 05.15. 14:40
최근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좋은아침’에 가수 이은하가 출연해 부모님과 함께 하남시 미사리에 위치한 복 전문 요리점 ‘동래복집’을 방문한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이은하는 자주 챙겨드리지 못했던 부모님께 맑은 국물에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하남 미사리 맛집 동래복집의 ‘동래복국’과 일반 회보다 더 얇게 썰어 쫀득한 식감을 살린 ‘복어회’ 등의 복 요리를 대접했다.

가수 이은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중인데, 건강을 위해 어떤 음식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부모님에겐 보양식이 되는 복 요리 전문 식당으로 모시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BS 좋은아침’에서 가수 이은하가 방문해 하남맛집으로 소개된 동래복집은 독성이 강한 복어요리를 전문적으로 다뤄온 만큼 하남스타필드맛집 또는 미사리 맛집 등을 찾는 가족 단위 외식,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하남시 미사맛집 동래복집 관계자는 “복어는 참복, 황목, 은복, 말복 등 종류가 다양하고, 저칼로리 고단백질 음식이다. 또한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신진대사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맛집을 찾아볼 경우에는 다녀온 이들이 남긴 후기를 참조하여 결정하는 것이 도움된다. / 온라인뉴스팀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