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2일(목요일)
홈 >> 광주전남 > 지역

보성 작은영화관 개관 매일 2개관 12회 상영

  • 입력날짜 : 2019. 04.10. 19:04
보성군은 최근 작은영화관 개관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10일 보성군에 따르면 보성 작은영화관 개관식에는 가족과 함께 찾은 주민들로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테이프커팅, 시설 라운딩, 영화시사회 등 개관 행사에도 끝까지 군민들이 함께하며 작은 영화관 개관을 축하했다.

군민과 함께하는 영화 시사회에서는 세월호 이야기를 다룬 영화 ‘생일’이 상영됐으며 개관식을 찾은 군민들로 관람석이 가득 찼다.

영화관 관계자는 “개관식이 끝나고 나서부터 정상 운영에 들어가는데 벌써 이번 주 일요일까지 영화 예약이 매진됐다”고 말했다.

보성 작은영화관은 최신 개봉작을 상영하는 동시 상영관으로 덤보, 프로디지, 샤잠 등의 작품이 걸렸다.

관람료는 2D 6천원, 3D 8천원으로 대형 극장가의 60-70% 수준이며 군인·청소년·장애인·국가유공자·65세 이상 어르신은 5천원이다.

운영 시간은 연중무휴(오전 9시부터 익일 오전 12시)이며 매일 2개관에서 총 12회 이상 영화가 상영된다.

영화 예매는 보성 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boseong.scinema.org/)를 통해 가능하며 ‘작은 영화관’ 앱을 설치할 경우 더욱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보성 작은영화관(061-852-7050)에서 문의하면 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보성 작은영화관은 앞으로 보성의 문화 중심지가 돼 지역 간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군민들에게는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선사할 것”이라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보성=임병언 기자


보성=임병언 기자         보성=임병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